-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2004년부터 매년 이어온 NPR은 한국인의 디지털 미디어 이용 행태 변화를 면밀히 살펴봐왔는데요?
올해는 어떤 인사이트가 눈에 띄었을까요?
2025 NPR에서 발견한 4가지 핵심 인사이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올해는 어떤 인사이트가 눈에 띄었을까요?
2025 NPR에서 발견한 4가지 핵심 인사이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목차
? 첫번째 발견
10명 중 6명이 이용하는 쇼핑 유료 멤버십
? 두번째 발견
스레드, 출시 2년 만에 주 이용 SNS TOP5 진입
? 세번째 발견
응답자 80%가 광고 없이 OTT를 보다 광고형 요금제로 전환
? 네번째 발견
2030세대는 유튜브 프리미엄의 견고한 이용층
10명 중 6명이 이용하는 쇼핑 유료 멤버십
? 두번째 발견
스레드, 출시 2년 만에 주 이용 SNS TOP5 진입
? 세번째 발견
응답자 80%가 광고 없이 OTT를 보다 광고형 요금제로 전환
? 네번째 발견
2030세대는 유튜브 프리미엄의 견고한 이용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