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광고투자는 이익변동성을 낮추어 주는가?
The Self-Fulfilling Effect of Consumers’ Stereotypes Regarding Attractiveness and Intelligence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서비스 실패에 따른 부정적 감정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CSR 진정성의 구성차원이 지각된 브랜드 따뜻함과 유능함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유한킴벌리의 환경 CSR을 중심으로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매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매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리서치애드] 2024년 4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2024년 5월 MEDIA AD ISSUE
[인크로스]2024년 5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30대 NPR Target Report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