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SF영화의 특수분장 디자인 프로세스 개발에 관한 연구
야립광고의 디자인 특성에 따른 광고 효과 차이
1인 가구의 쇼루밍 이용 속성, 쇼루밍 태도와 지속적 쇼루밍 의도의 관계
국내 광고실무자들의 옥외광고 매체 선정요인 연구
페이스북 팬페이지 동영상 광고의 효과 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광고 인게이지먼트, 행동 인게이지먼트 간의 영향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여성성 수준이 인스타그램 내 제품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효과 : 인스타그램에 대한 여성성 지각과 자기감시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TV 시청 중 노출된 야구장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 결정요인과 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자들의 OSE(Orientation toward Sporting Event)를 중심으로
디지털 플랫폼 기업 M&A 전략의 경제·사회적 효과 분석: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사례를 중심으로
동영상 콘텐츠의 장르, 시청자의 디지털 네이티브 특성 및 디지털 미디어의 속성이 사전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확진보다 무서운 낙인? 유행시기별 코로나19 보도 헤드라인에 나타난 낙인 양상 분석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AI가 꿈꾸는 마케팅, 당신은 준비됐나요
2023년 3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2 타겟 분석 리포트 30대
2023년 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PC배너) 결산 보고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미디어&마켓 리포트_23년 3월
2022 타겟 분석 리포트 40대
2021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