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투자는 이익변동성을 낮추어 주는가?
- The Self-Fulfilling Effect of Consumers’ Stereotypes Regarding Attractiveness and Intelligence
-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
-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 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서비스 실패에 따른 부정적 감정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CSR 진정성의 구성차원이 지각된 브랜드 따뜻함과 유능함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유한킴벌리의 환경 CSR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