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Trend] 미디어 동향 및 신규 광고 상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5 pages| 2015.01.16| 파일형태 :
조회 3472 다운로드 8
자료요약
2014년 11월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약 602.9억 원으로 집계되었다. 동영상 시장의 성장과 유튜브 점유율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국내 방송사 또한 새로운 전략적 제휴를 통해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11월은 전체적인 인터넷 활동성 감소로 포털 초기 페이지 UV 및 PV 감소세를 보였다.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A.11월 광고비 현황
B.온라인 매체 동향
C.11월 트래픽 동향
D.신규매체 & 신규상품

월간 광고비 현황
A.11월 광고비 현황 - 전체
B.11월 광고비 현황 - 업종
C.11월 광고비 현황 - 광고주
D.11월 광고비 현황 - 매체

온라인 매체동향
A.주요 포털, SMR 제휴를 통한 동영상 서비스 제공
B.다음카카오, 뱅크월렛카카오 출시
C.매체 공지사항과 뉴스로 보는 매체 소식 (1), (2)

월간 트래픽 동향
A.11월 트래픽 동향 - 초기 페이지 top5
B.11월 트래픽 동향 - 검색 섹션 top5
C.11월 트래픽 동향 - 뉴스 섹션 top4
D.11월 트래픽 동향 - 언론사 사이트 top5

신규매체 & 신규상품
A. 다음카카오(Daum) - m.브랜딩스테이션_동영상형
B. 아프리카TV - LOL 레이디스배틀 스폰서십
온라인 모바일 트래픽 다음카카오 아프리카 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