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2024년 3월] MEDIA & MARKET ISSUE | 2024.03.19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ISSUE - 2024년, AI를 활용해 서비스 고도화를 전개하는 네이버-카카오 - 스레드, 인스타그램과의 연결 강화해 이용자 증가세 지속 MARKET ISSUE - 쿠팡/당근/컬리, 첫 연간/월간 흑자 전환-멤버십 및 신규 사업이 성장 견인 - MWC2024가 제시한 ICT 산업의 미래, AI,6G, 모빌리티 등 주목 - 스포츠 콘텐츠 격전지로 떠오른 OTT, 스포츠 팬 유입을 통한 이용자 확보 시도
[2024년 3월] 2024 NPR 요약보고서 | 2024.03.18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12.13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2023년 11월]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데이트팝 | 2023.12.13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데이트팝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 2023.12.13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1. ISSUE CHECK 모바일 기반 금융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2.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2023년 11월] MEDIA AD ISSUE | 2023.12.13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AD ISSUE 1. 네이버 보장형DA. 신규 광고상품 "더블 크라운" 베타 출시 2. 네이버 보장형DA. 신규 광고상품 "숏폼 아웃스트림 동영상" 베타 출시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2023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 2023.12.13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1. MEDIA ISSUE 네이버 3분기 매출 영업이익 역대 최대 기록, 주요 사업 부분 고르게 성장 카카오, 전년 대비 3분기 매출 증가, 연내 로컬 서비스와 카카오맵 결합 틱톡, 숏폼 활용한 마케팅 인사이트 공유, 트렌돌로지 활용 마케팅 제안 2. MARKET ISSUE ott업계, 계정 공유 유료화 및 요금제 개편 본격화 2023년 온라인 해외직구 규모 직속 성장세, 중국 쇼피물 빠르게 점유율 확보중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11.24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2023년 11월]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데이트팝 | 2023.11.24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데이트팝 매체 현황 데이트팝 주요 상품 현황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 2023.11.24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1. ISSUE CHECK 모바일 기반 금융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2.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