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14년 11월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약 602.9억 원으로 집계되었다. 동영상 시장의 성장과 유튜브 점유율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국내 방송사 또한 새로운 전략적 제휴를 통해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11월은 전체적인 인터넷 활동성 감소로 포털 초기 페이지 UV 및 PV 감소세를 보였다.
11월은 전체적인 인터넷 활동성 감소로 포털 초기 페이지 UV 및 PV 감소세를 보였다.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A.11월 광고비 현황
B.온라인 매체 동향
C.11월 트래픽 동향
D.신규매체 & 신규상품
월간 광고비 현황
A.11월 광고비 현황 - 전체
B.11월 광고비 현황 - 업종
C.11월 광고비 현황 - 광고주
D.11월 광고비 현황 - 매체
온라인 매체동향
A.주요 포털, SMR 제휴를 통한 동영상 서비스 제공
B.다음카카오, 뱅크월렛카카오 출시
C.매체 공지사항과 뉴스로 보는 매체 소식 (1), (2)
월간 트래픽 동향
A.11월 트래픽 동향 - 초기 페이지 top5
B.11월 트래픽 동향 - 검색 섹션 top5
C.11월 트래픽 동향 - 뉴스 섹션 top4
D.11월 트래픽 동향 - 언론사 사이트 top5
신규매체 & 신규상품
A. 다음카카오(Daum) - m.브랜딩스테이션_동영상형
B. 아프리카TV - LOL 레이디스배틀 스폰서십
A.11월 광고비 현황
B.온라인 매체 동향
C.11월 트래픽 동향
D.신규매체 & 신규상품
월간 광고비 현황
A.11월 광고비 현황 - 전체
B.11월 광고비 현황 - 업종
C.11월 광고비 현황 - 광고주
D.11월 광고비 현황 - 매체
온라인 매체동향
A.주요 포털, SMR 제휴를 통한 동영상 서비스 제공
B.다음카카오, 뱅크월렛카카오 출시
C.매체 공지사항과 뉴스로 보는 매체 소식 (1), (2)
월간 트래픽 동향
A.11월 트래픽 동향 - 초기 페이지 top5
B.11월 트래픽 동향 - 검색 섹션 top5
C.11월 트래픽 동향 - 뉴스 섹션 top4
D.11월 트래픽 동향 - 언론사 사이트 top5
신규매체 & 신규상품
A. 다음카카오(Daum) - m.브랜딩스테이션_동영상형
B. 아프리카TV - LOL 레이디스배틀 스폰서십
온라인
모바일
트래픽
다음카카오
아프리카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