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분기 온라인 이슈
자료요약
1. 네이버 사이트 개편
1) 초기 화면 개편
2-1) 뉴스 캐스트 도입
2-2) 뉴스 캐스트 이후 트래픽 변화
3) 애드 캐스트 도입
2. 네이트 사이트 개편
1) 사이트 통합 및 트래픽 변화
2) 초기화면 개편
3) 검색 서비스 강화
3. 웹 지도 서비스
1) 네이버 & 다음
2) 파란 & 야후
4. Appendix. 참조 기사 리스트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2009년1분기
온라인이슈
네이버
뉴스캐스트
애드캐스트
네이트
사이트통합
사이트개편
웹지도
포털사이트
야후
파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