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7 pages| 2012.05.23| 파일형태 :
조회 2459 다운로드 10
자료요약
웹, SNS, 모바일 등 다각적인 매체를 활용한 캠페인.
진행으로 화이트닝 제품 홍보 및 페이스북 팬 확보.
아모레퍼시픽은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을 출시하면서 이용자 체험의 기회를 늘리기 위해 페이스북 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캠페인 초기에는 포털 초기면에 집중하여 노출 극대화 및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에 대한 이슈화를 유도했습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방송사 매체 SNS, 모바일 및 디지털 매거진 등 타깃 접점 매체를 다각적으로 활용하여 페이스북 유입 및 이벤트 참여를 활성화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타깃 유저의 높은 관심과 반응으로 지속적인 페이스북 유입이 이루어졌고, 18,000여 명의 이용자가 새롭게 팬이 되었습니다. SNS 매체인 애드바이미를 통해서 약 650여 개의 헤라 화이트닝에 대한 광고 카피가 생성되고 공유되는 등 높은 참여 속에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목차
Internet) 아모레퍼시픽 -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OOH) 민음사 - 스티브잡스
디지털 미디어 아모레퍼시픽 헤라 민음사 스티브잡스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