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eativity] 어딜 넘봐? 피자헛의 1인자다운 캠페인 Now That’s Delivering!
- 2019.01.15 12:00 | CHEIL WORLDWIDE
- 피자란 자고로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매력인 음식 아닌가요? 하지만 배달시켜 먹을 때 눅눅한 피자를 한번쯤 드셔 보신 적 있을 겁니다. 어떻게 하면 집에서도 방금 시킨 듯한 피자를 먹을 수 있을까요?
- [Special Issue] 경계가 허물어진 시장 환경 속 패션산업 변화
- 2015.01.26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이현학 한국패션협회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팀 팀장 2014년도 시장의 변화 포인트 2014년도는 그 어느 해보다 국내 패션 산업의 환경이 급변한 시기였다고 평가할 수 있다. 일견 시장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로, 소비자들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모바일로,...
- 디자인이다
- 2011.07.12 12:00 |
- 좋은 디자인 vs 위대한 디자인 세상에 좋은 디자인은 많다. 그러나 위대한 디자인은 드물다. 과연 좋은 디자인과 위대한 디자인은 어떤 차이가 있는가? 이 책은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것이다.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 [WAVE IN MARKETING] X+세대의 줌마렐라를 잡아라!
- 2011.03.2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헌신과 희생’에 삶의 무게를 두기보다, ‘나’를 위하고 꾸미는 데 열성적이다. 때에 따라 극도로 아끼면서,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는 과감히 지르는 ‘통 큰 소비자’로 변모한다. 불황에서 벗어나 소비가 되살아나는 시점에서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X+세대 주부...
- [Consumer Insight] 2010년 소비자 트렌드의 핵심키워드 Self
- 2011.01.27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계동향 1월호에서는 HS애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연구소와 대학생 광고동아리 애드피아가 공동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 트렌드를 분석한 ‘2010년 소비자 트렌드’ 리포트를 요약 정리하였다. 본 리포트에 따르면 2010년 핵심 키워드는 ‘Self : 자아’ 였으며, 이와...
- 스티브 잡스교에 빠지다.
- 2010.04.02 12:00 | 제일 커뮤니케이션즈
- 사실 국산 MP3 아이리버가 가격 대비 기능 면에선 월등했지만, 아이팟은 디자인과 인터페이스의 새로운 철학을 제시하며 사람들의 혼을 빼앗았다. 스타벅스가 커피가 아니라 문화를 팔았다고 얘기되듯이 아이팟은 하나의 문화적인 현상이었으며 워크맨의 뒤를 잇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