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콘텐츠진흥원 <광화시대>
- 2022.03.1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역사와 문화, 관광의 중심지 광화문 일대가 대규모 실감컨텐츠로 물들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21년 12월 17일 ‘광화시대(Age of Light, 光化時代, Gwanghwa Sidae)’를 개최해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광화시대는 문화관광컨텐츠와 실감...
- HS애드 한국관광공사 캠페인,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역사를 바꾸다
- 2020.11.10 12:00 | HS Ad
- “조회수 2억 7천만 회” HS애드 역사상, 어쩌면 한국의 광고 역사상 최고 조회수일지도 모릅니다. 조회수의 대부분이 순수 오가닉이었고, 사람들은 누가 시켜서 억지로 보는 것이 아니라 ‘1일 1깡’ 처럼 ‘1일 1범’ 했습니다.
- [월간 매거진] ‘소소한 행복’이 중요해진 우리 시대 ‘꿈’ 이야기, 4월 제일매거진 「Down-wannabe」
- 2020.04.20 12:00 | CHEIL WORLDWIDE
- 세상을 바라보는 ‘마이싸이더’가 늘어나면서 ‘꿈-워너비’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과거 초등학생들에게 장래희망을 물으면 우주인·과학자·대통령 등 명망 있는 직업이나 의사·판사·교사 등 전문직을 꼽았지만, 지금은 유튜버·뮤지션·웹툰 작가 등 자신이 즐길...
- [AD Insight 2] ‘뉴트로(New-tro)’를 다른 시각에서 보자
- 2019.02.13 12:00 | 광고계동향
- 경제 발전을 최우선과제로 몰아쳤던 1970~1980년대 행정고시 합격자들이 배치 받고 싶은 부처의 1순위는 대개 경제 부처들이었다. 언론사 기자들 역시 정치부에 이어 경제부를 가장 원했다. 하지만 ’90년대 들어서 달라진 양상이 나타났다. 최상위 점수의 행정고시 합격자가...
- [뉴스] 에쓰오일, 송(SONG) 광고로 복직맘·중년 응원캠페인 진행
- 2018.08.17 12:00 | CHEIL WORLDWIDE
- 에쓰오일(S-OIL)이 워킹맘과 은퇴한 중년을 응원하는 송(Song) 광고를 새롭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 [TREND INSIDE MARKETING] K-BEAUTY의 마케팅 교훈
- 2018.04.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한류(The Korean Wave)란, 한국의 대중문화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붙여진 용어이다. K-Pop, K-Drama에 이어 K-Beauty로 이어지고 있다. 2003년에 '겨울연가'와 '대장금'이 한국 드라마를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알렸고, 이후 '별에서 온 그대'(2014)와 '태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