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버스 가상 경제가 가져올 미래는?
- 2022.05.20 12:00 | CHEIL WORLDWIDE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열광으로 83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던 2021년 10월, 10대들의 놀이터 로블록스에는 무려 1,000여 개의 오징어게임이 오픈했다.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하거나 이를 주제로 한 로블록스 게임이 한 달 사이에 1,000개 넘게 개발된...
- 신한카드 신한pLay 캠페인 후기
- 2022.03.17 12:00 | HS Ad
- 모두 지갑 속에 신한카드 한 장씩은 갖고 계시죠? 그렇다면 기존 신한payFAN앱이 신한pLay앱으로 업데이트되는 과정도 최근에 경험하셨을 텐데요. 아직 도입단계이긴 하지만 ‘내 손안의 금융비서’로 불리는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여러 금융사가...
- [Best Creative]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종합편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각 세대를 대표하는 4명의 유명 셀럽들과 함께 ‘아름다움이란 어느 순간 꺾이고 멈추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은 자란다’는 캠페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공감과 지지를 받고 있다.
- 코로나 바이러스 그리고 데이터 3법이 가져올 변화: 새로운 데이터 기반 디지털 광고 생태계로의 진화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기대
- 2020.07.27 12:00 | HS Ad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들은 일상생활에 많은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엔 몇 달만 견디면 된다고 생각했던 것이, 이제는 일 년, 이 년, 혹은 끝없이 지속될 “새로운 일상(뉴노멀, New Normal)의 시대가 올 것이라는 전망이 더욱 힘을 얻어가고 있습니다.
- [Interview]오버맨도 오버맨이 아닌 사람들도 함께 자부심 들 수 있는, 세계 수준의 커뮤니케이션 회사를 만들고 싶다 장승은 오버맨 대표
- 2020.02.24 12:00 | 광고계동향
- 브랜드 캠페인과 세일즈 캠페인을 구분하는 업계의 통념을 깨뜨리고 ‘제대로 된 브랜딩은 반드시 세일즈를 일으킨다’는 신념을 증명하는 ‘브랜디드 퍼포먼스 컴퍼니’로, 전뇌적인 사고로 미디어 경계없이 방법론 제한없이 최적의 솔루션을 찾는 광고회사입니다.
- [creativity] 모두가 이기는 투자, 함안댁의 투.알.못 탈출기
- 2018.11.09 12:00 | CHEIL WORLDWIDE
- 때론 내 자산 증식을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할까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축, 투자, 소비에 이르기까지 그 방법도 가지각색이죠. 바로 여기, ‘조선에서 히트 친다는 고덕수’, ‘신묘한 항아리’와 함께 쉽고 편한 투자의 길을 제시한 주인공이 있는데요. 어쩌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