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 공동 선정, 대상 청정원 순창 ‘이유없이 학교 가기가 싫을 리 없다’편과 LG전자 옵티머스G ‘나는 당신입니다’편
- 2012.11.27 12:00 | 한국광고협회
- 대상, 청정원 순창, ‘이유없이 학교 가기가 싫을 리 없다’편, LG전자, 옵티머스G, '나는 당신입니다 - 기다림‘ 外 3편 1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공동 선정 1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대상, 청정원 순창의...
- 맛있는 CF 기대하세요! - 청정원
- 2004.02.11 12:00 |
- 맛있는 CF 기대하세요! ...
- [The Best Creative] 11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광고
- 2012.12.21 12:00 | 광고계동향
- 2012년 11월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청정원 순창 '이유없이 학교 가기가 싫을 리 없다'편과 LG전자 옵티머스G, '나는 당신입니다 - 기다림'편이 선정되었다. 추운 겨울날씨에 어울리는 훈훈하고 동감을 일으키는 두 광고가 지난달의 크리에이티브로 뽑히게 된 이유에 대해...
- 삼양라면, ‘친구라면’ 캠페인
- 2010.01.20 12:00 | HS Ad
- 삼양라면의 새 광고모델은 걸그룹의 원조, 소녀시대. 순수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만인의 친구로 자리 잡은 그들의 이미지가 삼양라면이 지향하는 '친구라면'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투영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안다르에 이어, 종가 김치 광고로 주목받는 광고회사 ‘먼프(MonF)’
- 2023.03.17 12:00 | 광고계동향
- “나에겐 너희가 필요해, 그리고 너희도 내가 필요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머큐리가 한 명대사를 인용하며, 먼프(MonF)의 김원민 대표는 현재 공동대표인 이한규 CD와 함께 하게 된 계기가 이 영화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 [Interview] 더워터멜론 송창렬 대표
- 2022.04.29 12:00 | 광고계동향
- 선한 생각과 잘 익은 솔루션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알리고, 키우는 브랜드하우스 ‘더워터멜론’ 글 천효진 | 사진 유희래 브랜드 컨설팅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영역 사이에 갭(GAP)을 없애고자 ‘BREAK T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