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신감에서 나오는 센스
- 2024.04.11 12:00 | HS Ad
- 당신의 커피에 독을 탔을 거예요.” 의견 차이로 격렬한 토론을 하던 이가 당신에게 이런 말을 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대답할까요? 의견도 다른 데다 이미 많은 논쟁을 거친 후이기에 감정적으로 나갈 확률이 높죠. 하지만 이 얘기를 실제로 들은 이는 그렇게 대응하지...
- 특별한 디자인 경험을 만들고 싶다면, 한옥을 모티브로 한 공간
- 2024.03.15 12:00 | HS Ad
- 몇몇 이벤트의 성공과 이슈화에 힘입어 최근 대표적인 글로벌 브랜드들이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들을 한옥을 활용해서 열고 있는 것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작년 5월 경복궁 근정전에서 열린 구찌 패션쇼는 관련 업계 및 브랜드...
- 캐릭터 캠페인, 어떻게 탄생했나요? | HS애드 기획자 인터뷰
- 2023.11.02 12:00 | HS Ad
- 우리 일상의 친구 같은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캐릭터’!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주는 이모티콘, 실화를 뛰어넘는 감동과 재미를 주는 애니메이션, 시간과 돈이 아깝지 않은 굿즈까지. 우리는 일상의 여기저기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와...
- 더 유연하게, 리퀴드 소비
- 2023.06.27 12:00 | 대홍기획
- 리모트워크 공간인 '맹그로브 고성'이 담긴 컷이다. 눈 앞에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노트북을 켜고 그날의 일을 시작하는 모습, 바다에 비친 노을을 바라보며 그룹 요가를 하는 모습은 매일 같은 공간에서 틀에 박힌 패턴으로 일하는 많은 사람의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했다.
- 메타버스를 여행하는 어른들을 위한 안내서 2. 내 집 꾸미기
- 2022.04.20 12:00 | CHEIL WORLDWIDE
- 아시나요? 게임 속 캐릭터로 집을 구매하고, 가구를 사고, 벽지도 바르고, 아이도 키우며 인생을 살아가는 게임인데요, 게임이라면 보통 악당을 무찌르거나 세상을 구하는 등 뚜렷한 목적이 있지만 심즈엔 어떤 목적도, 심지어 게임 엔딩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공간을...
- AI, 메타버스를 업그레이드하다
- 2022.04.11 12:00 | CHEIL WORLDWIDE
- 물리적 한계에 의해 가로막히곤 한다. 예를 들어, 여행 애호가에게 AI는 그들의 취향과 여행지 상황을 분석해 다양한 해외여행지를 추천할 수 있지만, 사용자가 갈 수 있는 여행지는 일주일에 기껏해야 한두 곳 정도일 뿐이다. 여기에 더해 현실은 기존 패러다임의 저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