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Creative] 위협하지 않는 보험광고로 새로운 접근을 시도
- 2012.03.15 12:00 | 광고계동향
- 2012년 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라이나생명 OK실버보험 ‘장수사진 촬영현장’편이 선정되었다. 이 작품은 ‘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와 ‘오렌지클락’이 제작한 것으로 지난해 12월 한 달 간 방영 된 TVCF 약 400여 편을 대상으로...
- [Media Insight] 통합 미디어 전략 시스템(M&C CAM)을 소개합니다.
- 2011.11.08 12:00 | SK마케팅앤컴퍼니
- 2011년 9월 1일, 소비자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결합한 Intelligent Media Planning System ‘M&C CAM(Contact Analysis & Maximization)’이 개발 및 특허출원을 완료하고 서비스를 개시했다. ‘M&C CAM’ 이란? 기존 광고대행사의 관리 매체 범주는 5대 매체로...
- [Best Creative] KB라이프 '라이프를 나름답게'
- 2023.06.26 12:00 | 광고계동향
- 전 세계적으로 AI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KB라이프 ‘라이프를 나름 답게’ 광고가 배우 윤여정의 20대 모습을 선보였다. 한 사람의 인생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명보험 속성을 ‘딥러닝’ 기술을 통해 윤여정의 과거와 미래의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 이거 보험회사 광고 맞아?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파트너 명칭변경 캠페인 후기
- 2022.05.12 12:00 | HS Ad
- 노후를 대비하는 따뜻함을 이야기하는 수많은 보험광고 사이에서, 지금까지의 보험광고와는 뭔가 좀 다른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보험을 초월하다”라는 슬로건처럼, 기존 보험 광고의 문법이 아닌, 새로운 방향을 열어갈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 하쿠호도 그룹&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 '2020 60Th Acc Tokyo Creativity Awards' 3개 그랑프리 수상 등
- 2021.01.20 12:00 |
- 하쿠호도 그룹 및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는 2020년 12월 21일 개최된 <2020 60Th Acc Tokyo Creativity Awards>(전일본CM방송연맹 ACC 주최)에서 총무 대신상/ACC 그랑프리를 3개 수상했다. 더불어, 금상 11, 은상 12, 동상 16, 지역상 5개를 수상했으며, 종합 47개...
- 라이나생명 세일즈라이브러리 리뉴얼
- 2020.12.11 12:00 | 펜타브리드
- 펜타브리드가 라이나생명 세일즈라이브러리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세일즈라이브러리란 라이나생명 상담사와의 통화 연결 종료 후 고객에게 발송되는 MMS로, 기존 일관되지 않았던 Look & Feel 정비와 이를 통해 라이나생명이 연상되고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