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2회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
- 2014.08.29 12:00 | 씽굿
- 제12회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 ● 응모 자격 -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 ● 응모 주제 - 디자인공모 : 오뚜기 기존 패키지 그래픽디자인 및 용기형태 디자인 리뉴얼 - 광고공모 : 3분요리, 진라면 TV광고 스토리보드...
- 제11회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
- 2013.08.16 12:00 |
- *주최 : 오뚜기, 애드리치 *후원 : 디자인하우스 *응모분야 : 디자인/광고 *접수기간 : 2013.10.01 - 2013.10.31 *시상 : 대상 1점(300만원) 금상 1점(200만원) 은상 1점(100만원) 동상 1점(50만원) *수상자특전: 주식회사 애드리치 입사지원 시 우대 및 인턴사원 채용시...
- 제10회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
- 2012.09.18 12:00 |
- 오뚜기, 제10회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개최! “오뚜기에 맛있는 생각을 요리할 사람은 누구?!” 오뚜기와 광고대행사 애드리치는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대학생들의 생각을 브랜드와 광고에 반영하기 위해서...
- [오뚜기] 15초 안에 입맛 돋구기, 오뚜기 ‘맛있는 밥’ CF의 전략!
- 2004.11.17 12:00 |
- "15초 안에 입맛 돋구기, 오뚜기 ‘맛있는 밥&
- 오뚜기 야채 野 '외침편'
- 2001.04.19 12:00 |
- - 외침소리로 브랜드 ''야'' 쉽고 정확하게 전달 금방이라도 눈물이 쏟아 질 것 같은 얼굴과 바람에 날리는 머릿결, 사뭇 비장해 보이기 까지 한 표정에서 이어지는 외마디 외침. 야~!! 바로 주식회사 오뚜기의 야채주스 신제품 ''야채 野'' 광고 ''외침'' 편 속의...
- TREND/M Report 컨슈머보다 팬슈머(Fansumer)
- 2020.01.2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19년 말, 수많은 스타트업의 부러움을 산 일이 있었다. ‘배달의민족’이 독일 딜리버리 히어로에 매각됐다는 소식이다. ‘배달의민족’ 기업 가치로 평가된 금액이 40억 달러, 한화로 약 4조 7천억 원에 달한다. 이들의 성공 요인을 한두 가지로 정리하기 쉽지 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