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view] 포석호 캐릭터를 만든 학생들(김소현, 김영은)
- 2022.03.15 12:00 | 광고계동향
- 포스코 SNS 채널에 등장한 귀염둥이 신입사원 '포석호' 화제 한국광고아카데미 학생들이 제안한 교육과제, 포스코에서 실집행까지 이뤄져 포스코 SNS 채널에 귀여운 곰돌이가 등장했다. 곰돌이의 이름은 바로 ‘포석호’. 포석호는 다양한 표정의...
- [Interview] 포레카 박세연 대표
- 2010.10.07 12:00 | 광고계동향
- 포스코스럽고 포스코다운 포스코광고는 늘 한결같다. 하지만 결코 식상하지 않다. ‘-스럽다’, ‘-답다’는 접미사를 붙이려면 앞에 붙는 명사의 성격이 명확해야 하는데 포스코라면 아낌없이 붙일 수 있다. 나눔, 채움, 상생의 기업철학이 녹아있는 포스코의 광고를 보면...
- [INSIDE/PEOPLE]‘하나된 열정’이 이뤄낸 감동의 순간들! 평창동계올림픽 프로젝트 인터뷰
- 2018.03.28 12:00 | HS Ad
- 2월 초부터 전 세계가 주목했던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평창동계패럴림픽이 성대하게 막을 내렸습니다. ‘수호랑과 반다비’, ‘컬링 국가대표팀’, ‘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등은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의 대화 주제에서 빠지지...
- [Column]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해 “광고활용교육(AIE)” 확대 필요
- 2011.06.13 12:00 | 광고계동향
- 1807년 프랑스의 나폴레옹 침공으로 국토와 인구의 절반을 잃은 독일은, 국가재건을 위해 국민교육에서 돌파구를 찾았다. 기존의 병역의무에다 교육의무를 추가함으로써 국민의 93%가 초등교육을 받도록 했던 것이다. 이로부터 40년 만에 베르사유를 점령한 독일의 몰트케...
- 우리 곁에, 기후기술
- 2024.04.15 12:00 | 대홍기획
- 글 문승희 / Net Zero를 달성하기 위한 기후기술 기반 신사업 개발 전문가. 한국 기후기술의 성장을 이끌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논의에 참여하고 있다. 저서 <기후기술의 시대>
- 지속 가능한 마케팅의 답안, ESG
- 2021.07.02 12:00 | 제일기획
- 지속 가능한 마케팅의 답안, ESG 김광진_IGM 세계경영 연구원 교수 & 본부장 최근의 1위 화두는 단연코 ESG다. E(Environmental), S(Social), G(Governance) 알파벳 하나하나가 사회와 비즈니스의 중요한 가치를 담아내고 있다. 이 와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