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일본광고연맹, <젠코렌 일본 선전상> 수상자 발표
- 2013.06.24 12:00 |
- 전일본광고연맹(이하 젠코렌)이 제1회 <젠코렌 일본 선전상>각 부문 수상자를 발표했다. 도쿄 토오구의 연맹 회의실에서 심사위원회를 열었으며, ‘마츠시타상’에 도요타 아키오(豊田章男 도요타 자동차 사장), ‘쇼리키상’에 켄조...
- 특별한 디자인 경험을 만들고 싶다면, 한옥을 모티브로 한 공간
- 2024.03.15 12:00 | HS Ad
- 몇몇 이벤트의 성공과 이슈화에 힘입어 최근 대표적인 글로벌 브랜드들이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들을 한옥을 활용해서 열고 있는 것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작년 5월 경복궁 근정전에서 열린 구찌 패션쇼는 관련 업계 및 브랜드...
- 소비를 바꾸는 시대경험 <세대욕망>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하나였음을 부정하기는 어렵다. 모든 세대론을 압도해버린 MZ세대, 과거 강렬하게 등장했던 X세대, 떠오르는 알파세대와 주목받고 있는 시니어 등.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세대 담론이 힘을 받기 시작한 건 역시 MZ세대에 대한 논의가 시작되고부터 일 것이다.
- 엣지 디바이스와 AI의 만남, 스마트홈은 어떻게 진화할까?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오늘도 우리는 수많은 데이터를 만들어내고 있다. 불과 1분의 시간 동안 전 세계에선 6억 2500만 번의 틱톡 영상이 플레이 되며, 630만 번의 구글검색이 일어나고, 35만 개의 트윗이 작성된다. 스마트폰에서만 데이터가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 좋아하는 것을 함께 좋아한다는 것
- 2024.03.11 12:00 | HS Ad
- 가장 핫한 셀레브리티가 출연합니다. 가장 핫한 노래가 얹어지고, 가장 핫한 기법과 컬러가 입혀집니다. 브랜드가 만드는 콘텐츠는 온통,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채워집니다.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야 브랜드는 오래 지속될 수 있기에, 늘 세상이...
- 연출의 핵심은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중요해 nvrmnd 성휘 감독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스튜디오를 지향하는 nvrmnd(네버마인드)는 아트웍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상과 그래픽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커뮤니케이션 디자인과를 졸업한 성휘 감독은 디자인의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아티스트, 제품 등 모든 영상 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