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노션, 동남아시아 지역 내 ‘고객경험 비즈니스’ 확장… 하이브와 손잡고 <세븐틴 ‘팔로우’ 더 시티 방콕> 프로젝트 기획 및 현장 운영
- 2024.01.29 12:00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이 하이브 및 태국 최대 리테일 그룹 시암 피왓(Siam Piwat)과 파트너십을 맺고 동남아시아 대표 관광지인 태국 방콕에서 K-pop 아티스트 ‘세븐틴’을 주제로 한 대규모 프로젝트, <세븐틴 ‘팔로우’ 더 시티 방콕>을 기획 및 현장 운영하며 아시아 지역 중심...
- [Brand]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 2022.06.27 12:00 | 광고계동향
-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통했다! 자료제공 롯데홈쇼핑|글 편집부
- 빼빼로 NFT
- 2022.05.3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지난 5월 11일, 대홍기획이 제과업계 최초로 롯데제과 빼빼로의 캐릭터 ‘빼빼로프렌즈’를 활용한 NFT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국민 초코과자 빼빼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빼빼로만의 색다른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요즘 대세인 NFT를 마케팅에 활용한...
- 왜 지금, 빅 플레이어들은 IP확보에 집착하는가
- 2022.05.12 12:00 | CHEIL WORLDWIDE
- “007을 10조 원에 산다고?” 2021년 6월, 아마존은 올드 IP 집합소인 한물간 ‘MGM 스튜디오(Metro Goldwyn Mayer’s Inc)’를 85억 달러(약 10조 8,000억 원)에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1924년 설립되어 전 세계에서 역사가 가장 깊은 스튜디오인 MGM을...
- 롯데월드몰 증강현실 포토존
- 2020.08.2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월드몰에 방문한 고객이 더 많은 공간을 방문하고 더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방법이 무엇일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됐다. 프로젝트 개발에 앞서 롯데월드몰과 주요 고객층, 디지털 컨텐츠 등 다방면 분석이 선행됐다. 롯데월드몰 주요 구매 고객층은...
- 미래의 직업, 1인 크리에이터
- 2020.01.08 12:00 | KAA저널
- 젖먹이 아가부터 실버세대까지 전세대를 아우르며 소비되고 있는 유튜브 채널, 그래서 인지 1인 크리에이터에 대한 관심도 많고 장래희망을 유튜버라고 말하는 아이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실제로 1인 크리에이터들은 수익이나 일에 대한 만족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