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Brief] 2014 뉴욕페스티벌, 수상결과 발표
- 2014.05.13 12:00 | 광고계동향
- 2014 뉴욕페스티벌, 수상결과 발표 2014 뉴욕페스티벌 수상결과가 지난 4월 30일(현지시간) 뉴욕공공도서관에서 개최된 뉴욕쇼에서 발표됐다. 그 결과 ▲올해의 브랜드 볼보 그룹 ▲올해의 프로덕션 Bacon CPH 덴마크 ▲올해의 네트워크 BBDO 등이 수상했으며, 국내에서는...
- The Difference - Keyword : 기호학으로 본 슈퍼히어로
- 2013.06.14 12:00 | HS Ad
- 사실 슈퍼히어로 영화는 그저 제작비가 많이 들어가는 멋진 구경거리에 지나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팀 버튼의 <배트맨>이 ‘자신의 정체성을 고민하는 슈퍼히어로’라는 설정으로 뭔가 생각할 거리를 던져줬지만 그것이 주류가 되진 않았다. 같은...
- [뉴스레터] ADinfo 제 138호
- 2012.10.09 12:00 | 광고정보센터
- 애드인포 제 138호 -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
- 미디어 생산
- 2011.01.25 12:00 |
- 미디어 생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