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mpaign View] 여자 속옷광고도 남자 모델 시대_소지섭도 아는 편안함, 비비안
- 2012.11.23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있는 지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은 경쟁사와의 차별점을 어디에 둬야 하는 가이다. 비비안은 비너스와의 차별화를 위해 모델을 '남자' 소지섭으로 역발상을 시도했다. 이 Cross-Sexual-Marketing으로 소비자들에게 비비안에 대한 강력한 인지를 시켜줄 수 있었으며,...
- 비비안 광고 촬영현장 - 청순하고 섹시한 볼륨과 마주하다
- 2010.03.1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신민아와 비비안, 이 환상적인 궁합이 또 어디 있을까? 순수한 소녀와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를 동시에 가진 신민아가 비비안의 볼륨 캠페인과 만나, 다가오는봄의 여심을 한번에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그냥 보면 예쁘고 다시 보면 섹시하다’는 카피를 바탕으로...
- Pick & Choose - 삼양라면, 한국시티은행, 두산그룹, 비비안
- 2009.10.23 12:00 | 광고계동향
- 가요계를 점령하고 있는 걸 그룹들이 이번엔 광고에 속속들이 얼굴을 보이고 있다. 그 대표주자는 역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소녀시대. 소녀시대는 최근 LG전자‘뉴 초콜릿폰’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며, 인천세계도시축전, 미에로 뷰티엔, 굽네치킨 등 다수의 광고에...
- 와이어가 숨었다 그리고... 자유가 찾아왔다? - 비비안 히든와이어
- 2003.10.21 12:00 |
- 와이어가 숨었다 그리고... 자유가 찾아왔다? ...
- 비비안 스킨볼륨 인쇄광고
- 2003.02.05 12:00 |
- <광고주 : 비비안, 광고회사 : 대홍기획>피부를 닮은 브라가 티저광고를 선보인다비비안 스킨볼륨 인쇄광고비비안은 연주황색의 피부색깔 브라로 기존 제품과의 맥을 이어가는또 하나의 볼륨제품을 선보인다. 주인공은 "스킨볼륨"티저광고기법을 활용,...
- [Making Affair] 남자를 슬프게 하는 남자 모델의 브래지어 광고 이야기
- 2012.05.1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것만으로도 황홀하니까. 그런데 내가 참여하는 비비안의 광고모델이 여자가 아닌 남자, 그것도 소지섭이라니! 남자의 본능은 소지섭을 강력하게 거부하지만, 광고인의 본능은 소지섭이야말로 비비안을 위한 최고의 모델이라 외치고 있었으니. 슬픔은 가슴 한쪽에 묻어둔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