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 피지털로 유기적 소비경험을
- 2022.04.0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픽업 매장에서는 스타벅스 메뉴와 아마존 고가 큐레이션한 F&B 메뉴를 판매한다. 음료 주문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으로,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 스낵 주문은 아마존 고 앱으로 이뤄지며 제품을 들고 나오면 쇼핑이 완료된다. 이렇게 오프라인(physical) 매장을 중심으로 하되...
- [Commerce] 일상의 소소한 필요성을 찾아내는 미디어커머스모델 ‘일오오오’
- 2022.03.16 12:00 | 광고계동향
- 일상의 소소한 필요성을 찾아내는 미디어커머스모델 ‘일오오오’ 1555 글 안원진 팀장 | 엔에이치엔애드 미디어커머스팀 안녕하세요. 일오오오입니다. 일오오오는 “15세부터 55세에 걸친 모든 세대의 일상 속 작은 불편함을 해결하고 일상...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12.23 12:00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 광고 산업 발전에 힘써준 유공광고인 13인에 대한 훈·포장과 표창을 수여하는 정부포상식이 한국광고총연합회 주최로 12월 4일(금) 오전 11시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장에서 열렸다.
- 뷰티 덕후들이 모이는 매력적인 공간 - 공유미용실, 코스메틱 큐레이션 샵 등
- 2020.03.05 12:00 | HS Ad
- 예뻐지기 위해서라면 기꺼이 소비하고 투자하는 시대입니다. 뷰튜버 (뷰티 유튜버), 코덕 (코스메틱 덕후)과 같은 신조어로 알 수 있듯이 뷰티 산업은 매년 새로운 영역 개척과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이용자의 즉각적인 반응이 이루어지는 업계...
- 소비자의 맥락과 상황까지! 다~ 계획이 있어야하는 이유! ‘미’추에이션 시대
- 2020.02.18 12:00 | CHEIL WORLDWIDE
- 인별 특정 욕구에 맞춘 큐레이션에 마음(과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마케팅 업계에서는 보다 더 정교한 ‘초개인화 큐레이션’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구매 상황과 맥락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의 구매 욕구에 맞춘 초개인화 상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