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글로벌 동향] 해외 옥외광고산업의 동향과 이슈
- 2016.01.13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미 국 디지털 매체의 다양한 활용 모색하다 글 _ 오소혜(미국 듀크대학 경제·통계 통합 석사연구생 / 한국옥외광고센터 해외통신원) 미국의 옥외광고시장은 2015년 하반기에 들어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미국 옥외광고시장의 매출은 작년...
- [News Brief] 국제광고협회(IAA) 한국지부 이순동 회장, IAA 일본지부 접견 外
- 2012.07.12 12:00 | 광고계동향
- 국제광고협회(IAA) 한국지부 이순동 회장, IAA 일본지부 접견 한·일지부의 교류를 통한 상생/활성화 방안 논의 국제광고협회(International Advertising Association,이하 IAA) 한국지부 이순동 회장은 지난 6월 11일 IAA 일본지부 토시히로 츠지(덴츠)를...
- 비전있는 열정은 따뜻한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 2009.03.20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3월, 216호
- 어떤 인터뷰보다도 만나보고 싶었고 오랜 시간을 빌려 얘기해보고 싶었다. 이노션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를 설립한지 만 3년여 만에 업계 2위로 껑충 뛰어오르게 만든 저력의 주인공. 바로 김영일 이노션 대표를 말이다. 그동안 언론의 노출이 거의 없었던 탓에 그에 대한...
- 소비자들은 왜 셀프 분석에 빠졌을까?
- 2024.09.19 12:00 | 제일기획
- 송수진 고려대 글로벌비즈니스대 교수, 소비행동학자 소비자들은 왜 셀프 분석에 빠졌을까? 몇 해 전 시작돼 지금쯤 사라지겠거니 싶었던 MBTI는 이제 대학에서 기숙사 룸메이트 구할 때도 쓰고, 팀 프로젝트 멤버 구성할 때도 쓴다. 학생들은 심지어...
- 현대자동차가 영화를 찍었다고? 현대자동차 ‘밤낚시’ 프로젝트
- 2024.09.10 12:00 | 광고계동향
- 이 도전적인 영화, <밤낚시>는 현대자동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제공 하고 문병곤 감독이 연출, 손석구 배우가 주연한 영화입니다.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인 현대자동차와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이 왜 영화를 만들게 됐고, 이 짧은 영화를 왜 극장에서 상영하...
- 우리는 왜 크리에이티비티를 갈구하는가? 2024 칸 라이언즈가 건넨 6가지 해답_2
- 2024.08.21 12:00 | 광고계동향
- DP월드(DP World)의 ‘The Move to-15’ 캠페인. ©DP World 4. 껍데기는 가라!(Authenticity) 진정성은 매년 칸 라이언즈의 단골 이슈다. 아무리 훌륭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라도, 비록 캠페인의 효과와 결과가 좋았더라도, 진정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