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페인 하이라이트] K2와 함께 새로운 세상, 사람, 그리고 새로운 나를 발견하다
- 2011.04.15 12:00 | CHEIL WORLDWIDE
- 최근 그 어떤 시장보다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이 바로 아웃도어 시장이다. 그리고, 그 안에서 많은 브랜드들이 그 어떤 카테고리보다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중이다. 무엇보다도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 우리 민족의 폴더블을 찾아서 갤럭시 Z 플립5 | Z 폴드5 Join the 멋과 흥 캠페인
- 2023.09.04 12:00 | CHEIL WORLDWIDE
- 여주인공이 친구의 갤럭시 Z 플립4 자랑을 듣고 있다. 접히는 모습에 빠져든 것도 잠시, 자긴 삼성 폰을 한 번도 안 써봤고, 관심도 없다며 자리를 떠난다. 하지만… 플립4의 마성(?)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주인공의 눈엔 세상 온갖 접히는 것들이 들어온다. 책을 읽다가도...
- [Culture Insider] 5-6월 문화 소식
- 2022.07.21 12:00 | 광고계동향
- 달린 요트가 되고 이제는 많은 사람들을 이끄는 크루즈가 된다는 상징적인 과정들이 담겨 있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저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실전 미션북’이 포함돼 던지는 질문에 답하고 미션을 수행하며 나만의 인사이트를 만들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 수천만 조회 수는 기본? ‘30초에 550만 달러’드는 2021 슈퍼볼 해외광고
- 2021.09.23 12:00 | HS Ad
- 매년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시청하는 미국 최대 스포츠 이벤트, ‘슈퍼볼 선데이(Superbowl Sunday)’. 슈퍼볼은 세계 최고의 단일 경기 이벤트로 매년 많은 관심과 높은 시청률을 자랑합니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팬과 스포츠 업계는...
- 뜨는 디지털, 진화하는 옥외. 2020 광고시장
- 2021.04.02 12:00 | CHEIL WORLDWIDE
- 2020년 신정 연휴에 ‘뭐 볼 건 없나…’하고 IPTV를 기웃기웃하다 재밌을 것 같아 본 영화가 ‘컨테이젼(Contagion)’이란 영화였다. 그때 필자는 영화 보는 내내 맥주를 홀짝이며 “아유, 너무 무섭다, 이렇게 안전한 세상에서 사니 얼마나...
- [AD Insight] 2020년 광고시장 결산과 2021년 전망
- 2021.03.25 12:00 | 광고계동향
- 2020년을 돌아보며 2020년 신정 연휴에 ‘뭐 볼 건 없나…’ 하고 IPTV를 기웃기웃하다 재밌을 것 같아 본 영화가 ‘컨텐이젼’이란 영화였다. 그때 필자는 영화를 보는 내내 맥주를 홀짝 거리며 ‘아유, 너무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