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기는 자가 일류 나 혼자 잘! 먹는 ‘홀로 만찬’
- 2021.01.04 12:00 | HS Ad
- 올해 인공지능 AI스피커가 가장 많이 들은 말로 “또 혼밥했어”가 상위권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혼밥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의미일 것 같은데요. 여러분은 혼밥, 어디까지 해보셨나요? 여기 재미있는 레벨 테스트를 가져와 봤습니다.
- Corona Impacts, 변화의 방향_ After Corona Trends Top 7
- 2020.05.2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 대홍기획 빅데이터마케팅센터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우리의 일상과 소비의 주요한 변화상을 살펴보고, 코로나 이후까지 지속될 주요 트렌드를 짚어보며, 마지막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를 위한 기업과 브랜드의 대응 사례 및 적용 방향을 조망해 보는 ‘코로나19,...
- 2019 KOSAC 서류심사 결과 발표!
- 2019.06.07 12:00 |
- KOSAC 온라인심사 결과 지역별 11개팀 총 66개팀이 선정됐습니다. 서류심사 합격자 명단을 발표합니다. *팀명 가나다순 지역명 팀명(작품명) ...
- [AD&Marketing/GLOBAL CREATIVE] 아픈 현실 속에서 작은 기쁨을 찾다, “Reality bites”
- 2019.01.03 12:00 | HS Ad
- 사회로 발을 디딘 청춘을 그린 영화, ‘리얼리티 바이츠’의 대사입니다. 사실 스물세 살이란, 과정에 불과한 나이일 뿐입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 다가오는 스물세 살은 뭔가를 이루게 될 거라 기대할 수 있는 나이이기도 합니다. 대학을 졸업해서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 [AD&Marketing/GLOBAL CREATIVE] 일상 속의 창의성에 감탄하다, 주방 광고 사례
- 2018.10.04 12:00 | HS Ad
- 주방과 관련 상품들 또한 수많은 브랜드들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분야인데요. 주방 및 주방용품 기업들은 소비자들이 자사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더욱 기억에 오래 남고 톡톡 튀는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창의성이 돋보이는 해외 주방 및 관련 광고...
- [INSIDE/PEOPLE] 너와 나의 공통분모 찾기 CD열전 #05. 박정한 CD 인터뷰
- 2018.01.25 12:00 | HS Ad
- 저리 잘 아는지 맞장구를 치며 자신도 모르게 내용 속으로 빠져들죠. 이처럼 ‘공감’이라는 요소는 광고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데요. 오늘은 다름의 가치를 크리에이티브로 승화시켜 공감 가는 광고를 만드는 박정한 CD를 만나 아이디어 발상법과 광고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