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eativity] 즐길 준비 됐나요? 레고랜드 글로벌 캠페인
- 2018.04.25 12:00 | CHEIL WORLDWIDE
- 더 크고 웅장하게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가 세계 곳곳에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레고(LEGO)가 만들어낸 웅장하고 경이로운 모습, 제일기획 자회사 BMB가 제작한 <레고랜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엿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지금...
- 현실과 시트콤 사이, 쓸모네 가족 이야기
- 2021.06.14 12:00 | 제일기획
- 현실과 시트콤 사이, 쓸모네 가족 이야기 비즈니스 9팀 김이린 프로 ‘남자 셋 여자 셋’, ‘순풍산부인과’, ‘하이킥 시리즈’. 제목만 들어도 온갖 장면이 상상되는 추억의 시트콤을 기억하는지. 요즘은 이런 정통...
- 푸르른 바다가 그리운 당신을 심해로 데려가 줄 광고
- 2021.01.18 12:00 | HS Ad
- 코로나19가 유행한 지 어언 1년. 해외여행은 물론이고 국내 여행도 조심스럽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가까운 바다라도 보러 가고 싶지만, 그 또한 마음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 푸르른 바다가 그리운 당신을 심해로 데려가 줄 광고
- 2021.01.18 12:00 | HS Ad
- 코로나19가 유행한 지 어언 1년. 해외여행은 물론이고 국내 여행도 조심스럽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가까운 바다라도 보러 가고 싶지만, 그 또한 마음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 [Cheil's up Ⅰ] 13만 명을 움직인 100인의 아이디어
- 2018.03.12 12:00 | CHEIL WORLDWIDE
- #DoWhatYouCant. 불가능한 것을 가능케 하자는 이 말은 이번 삼성전자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의 키 메시지이자, 삼성 <올림픽 쇼케이스>를 준비하면서 우리 제일러와 클라이언트가 공유한 도전 정신의 메시지였다. 의미가 남달랐던 삼성 <올림픽...
- [ISSUE REPORT] 음지에서 양지로, 덕후가 세상을 바꾼다
- 2015.10.15 12:00 | INNOCEAN Worldwide
- '덕후'인 게 뭐 어때서? 뭔가를(아주 많이) 좋아하는 게 그렇게 부끄러운 일은 아닐 것이다. 문제는 이 '덕후'라는 표현에서 오는 부담감 때문일지 모르겠다. '안여돼(안경 쓰고 여드름 난 못생긴 돼지', 제 앞가림 못하고 골방에 틀어박혀 게인과 애니메이션만 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