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신형 스마트폰 시리즈 CM 전개
- 2021.09.24 12:00 |
- 소니 자회사이자 일본 휴대전화 제조 및 판매 회사인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은 신형 스마트폰 ‘Xperia AX’와 ‘Xperia VL’ 발매와 더불어, TV CM을 전개하고 있다. 두 제품은 모두 안드로이드 4.0을 탑재하고 있으며, 경쟁사인 NTT도코모의...
-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신형 스마트폰 시리즈 CM 전개
- 2021.01.20 12:00 |
- 소니의 자회사이자 일본의 휴대전화 제조 및 판매 회사인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은 신형 스마트폰 ‘Xperia AX’와 ‘Xperia VL’ 발매와 더불어, TV CM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다. 두 제품은 모두 안드로이드 4.0을 탑재하고 있으며, 경쟁사인 NTT도코모의 고속 통신...
- '감출수록 뜬다' -Fake Marketing-
- 2009.05.15 12:00 |
- 광고 홍수의 시대! 넘쳐나는 광고들 속에서 광고 속 메시지를 확실하게 전달하기 위해 최근 광고업계에는 ‘Fake 마케팅’이 새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트랜드에 발맞춰 LG전자에서도 글로벌시장을 겨냥한 Fake documentary 형식의 UCC를 제작하였다. LG전자는 오토...
- 제 13회 소니코리아 공모전 “Dreamers Championship" [2007.6.25 ~ 8.19]
- 2007.06.27 12:00 |
- Championship” 논문 부문 주제 소니 브랜드 자산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향후 8년간(2007년-2014년) 소니코리아의 FIFA 스포츠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시오. (실행전략과 사례를 중심으로 논하시오.) <작성시 주의사항> 참고자료 및 ...
- 제12히 소니 코리아 콘테스트 Dreamers Championship [2006.06.20 ~ 2006.08.24]
- 2006.06.22 12:00 |
- 부문 주제 ◈ 매출 향상과 연결 될 수 있는 효과적인 소니코리아의 그린마케팅(환경친화적인 마케팅 활동) 전략을 제안하시오. (실제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논하시오.) <작성시 주의사항> 참고자료 및 인용구에 대한 출처...
- [Global Creative] 당신의 아이, 나의 아이, 우리의 아이들
- 2017.08.22 12:00 | 광고계동향
- 막 식당에 들어서니 아이 울음소리가 크게 들립니다. 다들 그쪽을 유심히 바라보네요. '시끄럽다' 눈살을 찌푸리기보단 걱정이 가득한 눈길이었습니다. 몇몇 분들은 아이가 낯설어서 놀란 건 아닌가 하십니다. 참 많이 달라졌지요. 어느새 아이들은 우리의 아이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