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한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Scene _ 1. ‘2009 칸국제광고제
- 2009.09.07 12:00 | HS Ad, 2009년 07-08월, 220호
- 저예산과 어려운 환경 하에서도 아이디어의 힘으로 큰 효과를 얻은 광고들이 주목을 끈 이번 칸국제광고제에서는 전반적으로 광고 그 자체보다는 광고의 효과, 광고의 사회적 역할이 화두로 떠올랐다고 할 수 있다.지난 6월 21일(현지시각)부터 27일까지 프랑스 칸에서는...
- 해외소식 ㅣ 언제나 사랑받는 브랜드, 그 비결
- 2010.08.17 12:00 | KAA저널
- 어떤 제품(서비스)이 추종자들을 한데 모으는 구심점이 되고, 자신의 브랜드가 성장해나가면서 정체성을 가진 살아 숨쉬는 존재가 될 때가 마케터에게는 최고의 순간이다. 근육질의 운동선수는 나이키를, 구속받기 싫어하고 자유를 찾아 나서는 사람들에게는 할리...
- TREND/M Report 컨슈머보다 팬슈머(Fansumer)
- 2020.01.2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19년 말, 수많은 스타트업의 부러움을 산 일이 있었다. ‘배달의민족’이 독일 딜리버리 히어로에 매각됐다는 소식이다. ‘배달의민족’ 기업 가치로 평가된 금액이 40억 달러, 한화로 약 4조 7천억 원에 달한다. 이들의 성공 요인을 한두 가지로 정리하기 쉽지 않지만,...
- 더 유연하게, 리퀴드 소비
- 2023.06.27 12:00 | 대홍기획
- 얼마 전 직장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사진이 있었으니 바로 리모트워크 공간인 '맹그로브 고성'이 담긴 컷이다. 눈 앞에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노트북을 켜고 그날의 일을 시작하는 모습, 바다에 비친 노을을 바라보며 그룹 요가를 하는 모습은 매일 같은 공간에서 틀에...
- 보기 좋게 gram하다! 2023년 그램 신제품 캠페인 후기
- 2023.02.22 12:00 | HS Ad
- 23년, 스타일도 고성능도 그램답게 가볍게 새롭게 시작된 23년, 여러분은 어떤 변화나 도전을 꿈꾸고 계신가요? 10년의 혁신을 쌓아온 그램은 예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할 도전을 계속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다채로운 스타일 변화도, 강력한...
- <메타-제일>기술만으로 부족, 진짜 재미 주는 메타버스가 필요해
- 2022.03.15 12:00 | 제일기획 매거진
- “이 분야에 있어서의 기술과 노하우는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근 1년 동안 진행된 메타버스 관련사와의 미팅 중에 가장 많이 들어본 이야기다. 개중에는 역량을 어필하려는 욕심에 과대 포장하는 회사들도 있었지만, 대다수의 경우는 사실이다. 다년간의 노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