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레시피] 홈루덴스족을 위한 마케팅
- 2018.10.05 12:00 | CHEIL WORLDWIDE
- 최근 떠오르고 있는 학문인 신경건축학을 비롯해 그린테리어 등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집 안을 극장으로 만드는 사운드바, 게이밍 제품, 호텔식 고급 침구나 리클라이너 같은 휴식 가구 등 집에서 휴식과 여가, 재충전을 꾀하는 홈루덴스족을 위한 관련 제품도 다양하다....
- [INTRO] 상식을 뒤집으면 창조가 된다
- 2018.02.08 12:00 | CHEIL WORLDWIDE
- ‘샘’이라는 제목을 붙인 작품이 미술 공모전에 출품됐습니다. 많은 논란이 있었고, 결국 이 작품은 전시회에서 배제됐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 작품을 만든 사람은 그 유명한 마르셀 뒤샹입니다. 그는 한술 더 떠 모나리자의 얼굴에 수염을 그려...
- 이제는 ‘필(必)환경’시대, “업사이클링으로 되살아나는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
- 2020.05.21 12:00 | CHEIL WORLDWIDE
- 최근 ‘필(必)환경’ 시대라는 말이 눈에 자주 띄고 있습니다. 환경을 가까이하는 친(親)환경을 넘어서 ‘필수적’으로 생각해야 한다는 소비자 의식이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죠.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만큼 기업들 역시 지속 가능 경영의 일환으로 환경에 대해 고민하고...
- 티핑 포인트 : 작은 아이디어를 빅트렌드로 만드는 / 말콤 글래드웰 저
- 2005.03.01 12:00 |
- 서명 : 티핑 포인트 : 작은 아이디어를 빅트렌드로 만드는 저자 : 말콤 글래드웰 역자 : 임옥희 출판사 : 21세기북스 출간일 : 2004년 09월 24일 쪽수 : 270 쪽 ISBN : 8950906430 작은 아이디어를 빅트렌드로 만드는 티핑 포인트 안내서. 이 책에서 티핑 포인트는...
- 운동은 축제처럼, 다이어트는 맛있게! MZ 건강관리 트렌드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건강 챙기는 게 제일 재밌어요.” 지난 5월, 노들섬에서는 독특한 축제가 열렸다. 건강에 진심인 사람들이 다 함께 운동을 즐기는 축제, ‘시티포레스티벌2024’다. 서울 한복판에서 수많은...
- 팔지 않는 가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등장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2030 세대의 최애 스팟으로 자리 잡은 ‘더현대 서울’ 또한 매장의 절반 정도를 판매 공간이 아닌 휴게 공간으로 만들기도 했다. 어느 새인가 소비자들은 물건을 사기 위해서가 아닌 체험하고 즐기기 위해 오프라인 점포로 몰려들고 있다. 오프라인 점포의 역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