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격주간부동산플러스, 월간현대주택, 월간전원속의내집 관련 기사
- 컨슈머 인사이트 2014.06.30
- 작지만 아름다운 공간 Text. 이세정 (월간 전원속의 내집 편집장) 나 홀로 지내는 1인 가구가 급증하고 있다. 우리나라 1인 가구는 이미 전체인구의 24%를 넘어서면서, 20년 후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가구 형태가 1인가구가 될 것이라는 전망까지 나오고 있다. ...
- 컨슈머 인사이트 2016.04.25
- 나만의 공간에 더 집중하고 있다. TEXT. 이세정 (월간 <전원속의 내집> 편집장) PHOTOGRAPH. 변종석 01 도심 속 꼭대기층 빌라 야외 테라스가 딸린 나만의 전원주택 남편이 원한 뒷마당괴 아내가 원한 전망, 이 둘을 모두 충족시키며 예산에 맞춘 집....
- 광고 2013.05.06
- 3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삼성전자, 삼성 지펠 T9000의 ‘먹고, 살고, 사랑하고’편과 빙그레, 붕어싸만코의 ‘싸만코 비긴즈 티저’편이 공동 선정되었다. 두 작품을 제작한 광고회사는 모두 ‘제일기획’, 프로덕션은 각각 ‘매터스 인 류크’와 ‘소년’으로, 2월...
- 기획 취재/조사 2011.01.26
- 활발히 이루어져야만 부동산광고시장이 살아날 수 있는데 요즘 이렇게 위축된 시장 내에서 신규공급은 더욱 힘들 것으로 보인다. 2010년에는 10만여 세대가 넘는 미분양 물량으로 자금회수의 어려움과 금융권의 추가대출 중단, 건설사들의 구조조정, 주택사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