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8호 [MarketTrend] 2019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6 pages| 2019.01.16| 파일형태 :
조회 1381 다운로드 1
목차
AD SPENDING 
·2019년 국내 광고 시장 11.9조 원으로 2.9%성장 전망 
·2019년 모바일 광고 시장은 전년 대비 10.1% 성장한 2.7조 원 전망
MEDIA TREND  
-2019년 동영상 서비스 성장 지속 : '유튜브'주도 속 'Shot From'영상 플랫폼 성장 기대 
-2019년 '인플루언서'영향력 확대 : 마케팅과 커머스 영역에서 활용 증가 
-2019년 AI 스피커 대중화 : 본격적인 플랫폼 경쟁 시작 
-2019년 유료 콘텐츠 플랫폼 확장 : 독점 콘텐츠로 직접적인 수익화 시도
 
MARKETING TREND 
·개인화 마케팅에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광고 도입 확대 
·소비자 구매 퍼널에 집중한 채널별 기여 분석으로 마케팅 효율 최적화 
·고도화된 Data-Driven 마케팅으로 통합 오디언스 바잉 확대 
 
나스미디어 콘텐츠 AI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