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상반기 Media Isuue Report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7 pages| 2015.07.31| 파일형태 :
조회 1995 다운로드 10
자료요약
: 관심사를 중심으로 소통이 이루어지는 관심사 기반 SNS는 유저의 기본적인 정보(연력, 성별, 위치 등)를 넘어 유저가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분야에 대한 깊은 이해가 가능하고, 고도화된 타겟팅에 유용하다.
 
: 해시태그는 초기 단순한 분류 표식으로 시작되어 현재는 자신의 관심사를 자율적으로 표현하고 서로의 관심사를 이어주는 중요한 매개체 역할은 한다.
 
: 관심사 기반 SNS의 해시태그의 성장으로 네이티브 광고와 모바일 검색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
목차
A. 관심사로 소통하는 SNS
 
B. 동영상 전성시대와 콘텐츠 경쟁
 
C. 콘텐츠 소비 성향의 변화, 1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콘텐츠 생태계 형성
 
D. 모든 것이 연결되는 세상, 성장하는 O2O 시장 선점을 위한 서비스 경쟁
SNS 해시태그 네이티브 광고 1인 컨텐츠 O2O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