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 뉴스 채널을 통해 2013년 1월 1일부터 22개월 간 '직구'와 '구매대행' 키워드에 대한 버즈를 자체 분석 기준에 따라 분석하였다.
분석결과 구매대행보다는 직구가 대세를 이루었으며, 직구·구매대행 버즈는 블로그 확산이 주가 되며 트위터로 재확산 되는 경향을 보였다.
분석결과 구매대행보다는 직구가 대세를 이루었으며, 직구·구매대행 버즈는 블로그 확산이 주가 되며 트위터로 재확산 되는 경향을 보였다.
목차
1. 분석 기본 정보
2. 1 직구, 구매대행 버즈 흐름
2. 2 직구, 구매대행 버즈 현황1
2. 3 직구, 구매대행 버즈 현황2
3. SUMMARY
2. 1 직구, 구매대행 버즈 흐름
2. 2 직구, 구매대행 버즈 현황1
2. 3 직구, 구매대행 버즈 현황2
3. SUMMARY
직구
구매 대행
버즈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