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새로운 광고의 매체의 등장은 항상 마케터들을 설레게 하는 동시에 긴장을 시키는 일이기도 하다. 스마트 폰의 등장으로 광고의 새로운 플랫폼으로 등장한 모바일 광고의 성장세가 예사롭지 않다.
뉴스레터 9월호와 10월 호에 걸쳐 해외 모바일 광고의 시장 상황에 대해 다룰 예정이며 이번 호에서는 해외 모바일 광고의 전체적인 시장 현황과 모바일 광고의 장 단점 등에 대해 알아보자.
뉴스레터 9월호와 10월 호에 걸쳐 해외 모바일 광고의 시장 상황에 대해 다룰 예정이며 이번 호에서는 해외 모바일 광고의 전체적인 시장 현황과 모바일 광고의 장 단점 등에 대해 알아보자.
목차
1. 모바일 광고 시장
2.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3. 모바일 광고 장 단점
4. 모바일 광고 사례 및 트렌드
5. 모바일 광고 전망
2.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3. 모바일 광고 장 단점
4. 모바일 광고 사례 및 트렌드
5. 모바일 광고 전망
해외모바일
메조미디어
모바일광고
해외광고동향
해외광고사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