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2023년 7월] 2023 CANNES LIONS ?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 | 2023.07.28
국제광고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메조미디어] 2019 Clio Awards 광고제 주요 수상작 | 2019.11.06
국제광고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NewYork Festivals 2019 광고제 주요 수상작 | 2019.09.03
국제광고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Cannes Lions 2019 광고제 주요 수상작 | 2019.09.03
국제광고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86호 [Special Report]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2018 국제 광고제 수상작 | 2018.11.15
국제광고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85호 [Global Trend] 태국 디지털 미디어 이용 현황 | 2018.10.17
국제광고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Global Trend] US 스마트폰 쇼핑 시장 및 모바일 결제 시장 | 2016.04.25
국제광고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2017년 스마트폰으로 구매하는 14세 이상의 이용자는 9천 5백만 명 수준으로 전체 디지털 구매자의 51.2% 비중 예상 - 2017년 스마트폰을 통한 쇼핑 매출액은 755억 달러 수준으로 전체 모바일 쇼핑 매출 중 50% 비중 예상 - 2016년 모바일 결제 금액은 2백 7십 억 달러 규모이며, 인당 연간 평균 결제 금액은 721달러 수준
2016 디지털 트렌드 전망 by Ad Age | 2016.03.30
국제광고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P2P 송금 -말보다 ‘그림’으로 전달하는 시대 -월트디즈니는 가상현실 영화 제작을 위해 VR 스타트업 전트(Jaunt)에 투자 -VR 기기의 보급화
[Global Trend] 2016년 US 디지털 광고 시장 전망 | 2016.03.04
국제광고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2016년 US 광고 시장은 1,949억 달러 규모 2016년 디지털 광고비는 전년 대비 15% 성장한 670억 달러 예상 - 2015년 모바일 광고비는 PC 인터넷 광고비를 추월 2016년에는 전년 대비 40% 성장한 420억 달러 규모 예상 - 2016년 SNS 광고비는 134억 달러 규모로 전년 대비 28.5% 성장, 디지털 광고 시장 내 20.2%의 비중 예상 - 2016년 동영상 시장은 96억 달러 규모, 모바일 동영상이 전년 대비 47% 성장하며 전체 디지털 동영상 시장을 견인
[Global Trend] 글로벌 광고 시장 주요 이슈 | 2014.12.23
국제광고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미국의 디지털 동영상 광고비는 2014년 56%의 높은 성장율 보이고 있으며, 이후 성장세가 완화되나 지속적인 두 자리 수의 성장세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페이스북은 전체 SNS나 동영상/엔터테인먼트 매체와 비교할 때 시간 점유율 대비 광고비 점유율이 월등히 높게 나타났다. 2015년 모바일의 Programmatic AD 광고비가 데스트탑과 랩탑을 추월했으며 2016년에는 69.3%까지 모바일 비중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