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Internet_HERA / IPTV_삼성카메라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8 pages| 2013.11.29| 파일형태 :
조회 4540 다운로드 15
자료요약
- 화장품 브랜드 HERA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2030 여성층을 타깃으로 자외선 차단제품을 집중 홍보
- 웹 콘텐츠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거점으로 진행

1) 포털 다음 내 콘텐츠 광고인 '브랜드 콘텐츠' 운영을 통해, SBS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등장한 해당 제품을 소개하고 다음 view 콘텐츠 내에도 실어 성공적인 제품 홍보에 기여
2) 기존의 단순 배너광고에서 한발 자국 발전한 형태의 콘텐츠 광고로 보다 풍부한 내용으로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에게 접근
3) 모바일광고 네트워크, 카울리와 AD@M을 통한 타깃 대상 광고 집행으로 효과적인 배너 노출과 제품 정보 전달에 성공함
4) 추가적으로 진행된 카울리의 잠금 화면 해제 상품 ‘캐쉬업’ 진행은 즉각적인 이벤트 참여 유도로 사용자대상 높은 유입 기록
목차
Internet_HERA / IPTV_삼성카메라

Internet : HERA
IPTV : 삼성카메라
나스미디어 Internet HERA IPTV 삼성카메라 광고 사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