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30대 vs 40대 전업주부 인터넷 & 모바일 이용 행태
01. 인터넷 이용 행태
: 전업주부 전체의 인터넷 이용률은 66.4%이나, 30대 전업주부는 거의 대부분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음
02. 모바일 이용 행태
: 인터넷을 이용하는 3040 전업주부의 스마트기기 이용률은 64.5%
03. 구매 정보 이용 행태
: 3040 ?업주부의 10명 중 5명은 사용자 후기와 주변인 추천과 같이 실사용자의 평가에 영향을 많이 받음
01. 인터넷 이용 행태
: 전업주부 전체의 인터넷 이용률은 66.4%이나, 30대 전업주부는 거의 대부분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음
02. 모바일 이용 행태
: 인터넷을 이용하는 3040 전업주부의 스마트기기 이용률은 64.5%
03. 구매 정보 이용 행태
: 3040 ?업주부의 10명 중 5명은 사용자 후기와 주변인 추천과 같이 실사용자의 평가에 영향을 많이 받음
목차
30대 vs 40대 전업주부 인터넷 & 모바일 이용 행태
01. 인터넷 이용 행태
02. 모바일 이용 행태
03. 구매 정보 이용 행태
01. 인터넷 이용 행태
02. 모바일 이용 행태
03. 구매 정보 이용 행태
나스미디어
전업주부
인터넷
모바일
이용현황
이용행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