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30대 vs 40대 전업주부 인터넷 & 모바일 이용 행태
01. 인터넷 이용 행태
: 전업주부 전체의 인터넷 이용률은 66.4%이나, 30대 전업주부는 거의 대부분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음
02. 모바일 이용 행태
: 인터넷을 이용하는 3040 전업주부의 스마트기기 이용률은 64.5%
03. 구매 정보 이용 행태
: 3040 ?업주부의 10명 중 5명은 사용자 후기와 주변인 추천과 같이 실사용자의 평가에 영향을 많이 받음
01. 인터넷 이용 행태
: 전업주부 전체의 인터넷 이용률은 66.4%이나, 30대 전업주부는 거의 대부분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음
02. 모바일 이용 행태
: 인터넷을 이용하는 3040 전업주부의 스마트기기 이용률은 64.5%
03. 구매 정보 이용 행태
: 3040 ?업주부의 10명 중 5명은 사용자 후기와 주변인 추천과 같이 실사용자의 평가에 영향을 많이 받음
목차
30대 vs 40대 전업주부 인터넷 & 모바일 이용 행태
01. 인터넷 이용 행태
02. 모바일 이용 행태
03. 구매 정보 이용 행태
01. 인터넷 이용 행태
02. 모바일 이용 행태
03. 구매 정보 이용 행태
나스미디어
전업주부
인터넷
모바일
이용현황
이용행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