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7호 [2020년 7월] 여름 아이템 캠페인 성공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20.07.28| 파일형태 :
조회 1589 다운로드 1
목차
ISSUE CHECK
· 코로나 19 이후 맞이하는 '여름'. 새로워지는 여행 트렌드
· 시원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즐기기 위한 아이템 인기
 
CASE STUDY
· 광고주A - 셀럽 콜라보 제품 온라인 구매 및 오프라인 팝업 방문 유도 캠페인
· 광고주B - 여름 패션 아이템 구매 전환 유도를 위한 GFA 활용 캠페인
#나스미디어 #7월 #여름 아이템 #캠페인 #코로나19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