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MEDIA AD ISSUE
· 네이버, PC다크모드 전환 기능 추가에 따른 광고 노출 변동
· 구글, 디스플레이 디스커버리 광고상품 Full Launch
· 카카오게임즈, 실시간 참여형 서비스 '프렌즈타임 시즌2'오픈
· 비즈보드, 카카오톡 커머스 플랫폼 랜딩 활용 증가
· 네이버, PC다크모드 전환 기능 추가에 따른 광고 노출 변동
· 구글, 디스플레이 디스커버리 광고상품 Full Launch
· 카카오게임즈, 실시간 참여형 서비스 '프렌즈타임 시즌2'오픈
· 비즈보드, 카카오톡 커머스 플랫폼 랜딩 활용 증가
나스미디어
미디어
네이버
PC다크모드
카카오게임즈
비즈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