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SSUE CHECK
· '모바일·다시보기·케이블' 젊은층 중심 TV드라마 시청 행태 변화
· 국내 방송사, 드라마 유통채널 '디지털 매체'로 확대
CASE STUDY
· A드라마 - 첫 방송 전 2달 동안 기간별 차별화된 소재 전략을 활용한 브랜딩 캠페인
· B드라마 - 드라마 첫 방송일, 광고 집중 노출을 통한 인지도 확보 및 시청자 유입 확대 캠페인
· '모바일·다시보기·케이블' 젊은층 중심 TV드라마 시청 행태 변화
· 국내 방송사, 드라마 유통채널 '디지털 매체'로 확대
CASE STUDY
· A드라마 - 첫 방송 전 2달 동안 기간별 차별화된 소재 전략을 활용한 브랜딩 캠페인
· B드라마 - 드라마 첫 방송일, 광고 집중 노출을 통한 인지도 확보 및 시청자 유입 확대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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