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5호 [2020년 5월] 드라마 브랜딩 캠페인 성공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20.05.27| 파일형태 :
조회 1607 다운로드 0
목차
ISSUE CHECK
· '모바일·다시보기·케이블' 젊은층 중심 TV드라마 시청 행태 변화
· 국내 방송사, 드라마 유통채널 '디지털 매체'로 확대
 
CASE STUDY
· A드라마 - 첫 방송 전 2달 동안 기간별 차별화된 소재 전략을 활용한 브랜딩 캠페인
· B드라마 - 드라마 첫 방송일, 광고 집중 노출을 통한 인지도 확보 및 시청자 유입 확대 캠페인
나스미디어 드라마 브랜딩 캠페인 드라마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