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6.01.26| 파일형태 :
조회 3440 다운로드 8
자료요약
-집중기간 / 유지기간 / 리타깃팅으로 기간별 캠페인 운영 효과적인 타깃 매체 활용으로 비용 효율성 극대화

-게임 유저 및 타깃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 광고주목도가 높은 지하철, 버스 매체를 활용해 적극적인 광고 노출
목차
Internet : A. EA코리아 - 심시티빌드잇 캠페인

OOH : B. 조이시티 - 주사위의 신 캠페인
미디어동향 디지털 미디어 광고 나스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