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집중기간 / 유지기간 / 리타깃팅으로 기간별 캠페인 운영 효과적인 타깃 매체 활용으로 비용 효율성 극대화
-게임 유저 및 타깃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 광고주목도가 높은 지하철, 버스 매체를 활용해 적극적인 광고 노출
-게임 유저 및 타깃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 광고주목도가 높은 지하철, 버스 매체를 활용해 적극적인 광고 노출
목차
Internet : A. EA코리아 - 심시티빌드잇 캠페인
OOH : B. 조이시티 - 주사위의 신 캠페인
OOH : B. 조이시티 - 주사위의 신 캠페인
미디어동향
디지털 미디어
광고
나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