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서브섹션 활성화 - ‘자동차’섹션
2011년 다수의 신차 출시와 모터쇼 등의 이슈를 반영하여 서브면을 활용한 광고상품 출시
- 온라인 마케팅에 적합한 자동차 섹션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상품 출시
- 야후와 다음에서는 4월 국내 모터쇼 개최에 맞춰 관련 이슈 및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이를 활용한 패키지 상품 적극 출시
- 자동차 업종에서 온라인 마케팅이 활발해지면서 포털에서는 이를 활용한 광고상품 출시
2011년 다수의 신차 출시와 모터쇼 등의 이슈를 반영하여 서브면을 활용한 광고상품 출시
- 온라인 마케팅에 적합한 자동차 섹션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상품 출시
- 야후와 다음에서는 4월 국내 모터쇼 개최에 맞춰 관련 이슈 및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이를 활용한 패키지 상품 적극 출시
- 자동차 업종에서 온라인 마케팅이 활발해지면서 포털에서는 이를 활용한 광고상품 출시
목차
01. 트렌드에 따른 서브섹션 상품 출시
02. 포털의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
03. 디지털 미디어의 활용
04. SNS를 활용한 마케팅
05. 소셜커머스의 확대
06. 개인 클라우드컴퓨팅서비스
02. 포털의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
03. 디지털 미디어의 활용
04. SNS를 활용한 마케팅
05. 소셜커머스의 확대
06. 개인 클라우드컴퓨팅서비스
광고매체
나스미디어
SNS
디지털미디어
소셜커머스
온라인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