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상반기 온라인 미디어 트렌드 보고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8 pages| 2011.07.15| 파일형태 :
조회 2044 다운로드 63
자료요약
서브섹션 활성화 - ‘자동차’섹션

2011년 다수의 신차 출시와 모터쇼 등의 이슈를 반영하여 서브면을 활용한 광고상품 출시

- 온라인 마케팅에 적합한 자동차 섹션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상품 출시
- 야후와 다음에서는 4월 국내 모터쇼 개최에 맞춰 관련 이슈 및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이를 활용한 패키지 상품 적극 출시
- 자동차 업종에서 온라인 마케팅이 활발해지면서 포털에서는 이를 활용한 광고상품 출시
목차
01. 트렌드에 따른 서브섹션 상품 출시

02. 포털의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

03. 디지털 미디어의 활용

04. SNS를 활용한 마케팅

05. 소셜커머스의 확대

06. 개인 클라우드컴퓨팅서비스
광고매체 나스미디어 SNS 디지털미디어 소셜커머스 온라인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