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11년 1분기, 인터넷 DA의 광고비 비중은 11.5% 수준으로 추정
- 케이블 방송과 인터넷 DA의 광고비 비중은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추세를 보임
- 지상파TV, 라디오, 신문의 비중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으며, 신문은 2008년 대비
감 소세가 가장 크게 나타남
- 케이블 방송과 인터넷 DA의 광고비 비중은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추세를 보임
- 지상파TV, 라디오, 신문의 비중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으며, 신문은 2008년 대비
감 소세가 가장 크게 나타남
목차
Ⅰ.광고비 현황
1. 매체별 광고비 비중
2. 매체별 이용 시관과 광고비 비중
3. 인터넷 DA 광고비 현황
Ⅱ.디지털 광고 이슈
1. 인터랙티브 영상 광고
2. 지역광고의 디지털 영역 편입
3. 모바일 광고의 성장
Appedix. 디지털 서비스 동향
1. 매체별 광고비 비중
2. 매체별 이용 시관과 광고비 비중
3. 인터넷 DA 광고비 현황
Ⅱ.디지털 광고 이슈
1. 인터랙티브 영상 광고
2. 지역광고의 디지털 영역 편입
3. 모바일 광고의 성장
Appedix. 디지털 서비스 동향
나스미디어
디지털 광고
인터랙티브
지역광고
모바일광고
광고계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