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상반기 디지털 광고 시장 이슈 보고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5 pages| 2011.07.15| 파일형태 :
조회 3754 다운로드 257
자료요약
2011년 1분기, 인터넷 DA의 광고비 비중은 11.5% 수준으로 추정
- 케이블 방송과 인터넷 DA의 광고비 비중은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추세를 보임
- 지상파TV, 라디오, 신문의 비중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으며, 신문은 2008년 대비
감 소세가 가장 크게 나타남
목차
Ⅰ.광고비 현황
1. 매체별 광고비 비중
2. 매체별 이용 시관과 광고비 비중
3. 인터넷 DA 광고비 현황

Ⅱ.디지털 광고 이슈
1. 인터랙티브 영상 광고
2. 지역광고의 디지털 영역 편입
3. 모바일 광고의 성장

Appedix. 디지털 서비스 동향
나스미디어 디지털 광고 인터랙티브 지역광고 모바일광고 광고계동향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