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요약
업종: 시리즈물 등 신규 영화 개봉 영향으로 ‘엔터테인먼트’ 광고비 증가‘ 컴퓨터, 통신은 이동통신사의 스마트폰 판매 론칭 및 제품 프로모션 확대로 광고비 증가(KT, SKT)
광고주: ‘그루폰 유한회사’ 는 다양한 매체에 광고 집행하며 큰폭으로 광고비증가, 가장 많은 광고비 지출 ‘CJ 인터넷’ 과 ‘윈디 소프트’는 각각 신규게임OBT 및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모션 집행으로 신규Top10 진입
광고주: ‘그루폰 유한회사’ 는 다양한 매체에 광고 집행하며 큰폭으로 광고비증가, 가장 많은 광고비 지출 ‘CJ 인터넷’ 과 ‘윈디 소프트’는 각각 신규게임OBT 및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모션 집행으로 신규Top10 진입
목차
5월 광고비 현황
매체 동향
트래픽 변화
사이트 이슈
매체 동향
트래픽 변화
사이트 이슈
나스미디어
미디어동향
매체동향
그루폰
트래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