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ARKETING TREND REPORT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8 pages| 2015.05.26| 파일형태 :
조회 2179 다운로드 3
자료요약
2015년약4개월 간의어린이선물 관련 버즈량을 비교해 본 결과, ‘아들’, ‘딸‘ 선물에 비해‘조카’ 선물의 버즈량이 높게 나타나 어린이날 선물을 구입하는 타겟층이 부모에서 이모나 조카로 이동된것으로유추된다.
목차
1. 2015년어린이날선물구매타겟

2. 2015년어버이날선물은?

3. 각키워드별인기버즈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 통계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