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테라OBT’캠페인 성공 사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9 pages| 2011.04.20| 파일형태 :
조회 1978 다운로드 54
자료요약
게임 유저 유입확보를 위해 게임 관심도 및 참여가 높은 주 게임타깃 2535세 남성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 NHN ’테라OBT’ 캠페인사례 입니다.
목차
1. 캠페인브리프

2. 프로모션Creative & Event 분석

3. 주활용상품

4. 캠페인결과

5. 성공요소
캠페인 사례 테라OBT NHN 프로모션 광고캠페인 캠페인 성공사례 메조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