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자산의 이동을 통한 기업브랜드의 재구축: 아주캐피탈 사례 분석
한국마케팅학회 | 한국마케팅학회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조회 334 다운로드 0
자료요약
1. 한국 캐피탈 산업의 M&A시대와 브랜드 자산이동
2. 한국의 M&A 현황과 시장발전 단계
3. 마케팅 측면에서의 ‘아주그룹의 대우캐피탈 인수’ 과정에 대한 조명
4. 결론과 시사점
+
참고 문헌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