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광고 산업의 현황과 미래
한국광고학회 |
한국광고학회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자료요약
1. 신문산업과 신문광고 현황과 미래 전략
2. 신문광고 가치분석에 근거한 단가체계 연구
3. 신문광고의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연구
2. 신문광고 가치분석에 근거한 단가체계 연구
3. 신문광고의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연구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