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Marketing/INTELLIGENCE] 공간 안에 나만의 감성을 담다,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홈퍼니싱 브랜드
- 2018.12.26 12:00 | HS Ad
- 거리를 걷다 보면 울려 퍼지는 캐럴이 어색하지 않은 계절입니다. 12월이 되면 연례행사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는 가정도 많을 텐데요. 매년 출시되는 오너먼트를 하나씩 모아 우리 가족만의 트리를 꾸며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HS애드...
- [어텐션, 크리에이터] 퇴근길 단 5분, 마케팅 트랜드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 4 추천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마케터들은 늘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좇는다. “요즘 이게 트렌드인가?” “유행하는 이유는 뭐지?” 책도 사보고, 유료 콘텐츠도 신청하지만, 온종일 업무로 끙끙대고 나선 아무것도 읽고 싶지 않다. 인풋은 있어야겠는데, 책 읽을 에너지는 부족한 마케터들을 위해...
- 전통을 현대적 감성으로 새롭게, 세대 간의 연결고리가 된 할매니얼 트렌드
- 2023.07.19 12:00 | HS Ad
- 최근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용어가 있습니다. ‘할매니얼’이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할머니를 뜻하는 사투리 ‘할매’와 밀레니얼이 합쳐진 신조어로 젊은 세대들이 과거 할머니 시대의 음식, 패션 등을 재해석하여 새로운 경험과 취향 소재로 활용하는 뉴트로 감성을...
- 소비하지 않는 걸 과시하다, 과시적 비소비
- 2023.06.30 12:00 | CHEIL WORLDWIDE
- 과시적 소비, 즉 소비를 통한 과시는 우리에게 익숙하다. 고가의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파인 다이닝, 럭셔리 제품을 구매해 자랑하는 플렉스 등 남들보다 돋보이고 싶은 마음에서 비싼 물건과 서비스를 구매했던 것이 불과 얼마 전까지다. 과시적 소비의 또 다른 표현이...
- 뉴노멀 시대 가장 인기 있는 공간템, 브랜드 놀이터 팝업스토어
- 2023.03.21 12:00 | HS Ad
-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 공간을 이야기할 때 늘 인기 있는 분야였지만, 요즘은 그야말로 팝업의 호황기입니다. 일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우선시하고, 늘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MZ에게 팝업스토어로 일컬어지는 경험 공간은 그야말로 브랜드가 제공하는 매력적인...
- 애드버게이밍 마케팅, Just Play It!
- 2020.11.17 12:00 | CHEIL WORLDWIDE
- 게임을 통한 마케팅적 시도가 새로운 것은 아니다. 나이키, 코카콜라 등은 이미 오래전부터 세컨드 라이프(Second Life) 같은 가상 현실 게임 속에서 가상 매장을 만들고, 그들의 제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소개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