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노멀 시대 가장 인기 있는 공간템, 브랜드 놀이터 팝업스토어
- 2023.03.21 12:00 | HS Ad
-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 공간을 이야기할 때 늘 인기 있는 분야였지만, 요즘은 그야말로 팝업의 호황기입니다. 일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우선시하고, 늘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MZ에게 팝업스토어로 일컬어지는 경험 공간은 그야말로 브랜드가 제공하는 매력적인...
- [AD&Marketing/INTELLIGENCE] 공간 안에 나만의 감성을 담다,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홈퍼니싱 브랜드
- 2018.12.26 12:00 | HS Ad
- 거리를 걷다 보면 울려 퍼지는 캐럴이 어색하지 않은 계절입니다. 12월이 되면 연례행사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는 가정도 많을 텐데요. 매년 출시되는 오너먼트를 하나씩 모아 우리 가족만의 트리를 꾸며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HS애드...
- [마케팅 레시피] 가성비 시대, 특별함을 더하는 'B+ 프리미엄'
- 2017.07.13 12:00 | CHEIL WORLDWIDE
- 저성장 시대에는 가성비가 중요하다. 그러나 싸다고 해서 무조건 환영받는 건 아니다. 그저 평범하기만 해서는 소비자의 눈길을 받기 어렵다. 그래서 필요한 게 프리미엄 전략이다. 특히 ‘B+ 프리미엄’은 고급스러운 A등급이 아닌 대중적이고 평범한 B등급에...
- Special Issues ② - 2010 상반기 광고 트렌드
- 2010.07.07 12:00 | 광고계동향
- 2010년 상반기 광고 트렌드로 ‘CREATE’가 뽑혔다. ‘CREATE’는 ‘Connect’, ‘Refresh’, ‘Age’, ‘Testimonial’, ‘Enthusiasm’의 앞 글자를 땄다. HS애드 Comm.전략연구소(커뮤니케이션전략연구소)는 2010년 상반기 광고를 분석한 결과 이와 같이 나타났다고...
- 조철제 저, 이유 있는 유혹 : 조철제 박사의 유럽 명품 브랜드 성공 스토리
- 2005.03.01 12:00 |
- 서명 : 이유 있는 유혹 : 조철제 박사의 유럽 명품 브랜드 성공 스토리 저자 : 조철제 저 출판사 : 웅진북스 출판일 : 2003년 08월 페이지수 : 231 ISBN : 8956420440 ’’명품 브랜드 열풍’’은 과시적 허영을 충족시키고자 하는...
- 운동은 축제처럼, 다이어트는 맛있게! MZ 건강관리 트렌드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건강 챙기는 게 제일 재밌어요.” 지난 5월, 노들섬에서는 독특한 축제가 열렸다. 건강에 진심인 사람들이 다 함께 운동을 즐기는 축제, ‘시티포레스티벌2024’다. 서울 한복판에서 수많은...